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 홈
  • 참여소통
  • 구민참여
  • 자유게시판
공유하기

심어놓은 나무 다 죽어가고있습니다

박춘하
등록일
2026-05-31
조회수
24
수고하십니다.
사당2동 유니드아파트 103동 앞에 벗꽃나무 제거후 새로운 작은 나무를 심어 놓았는데
우연히 확인해보니 날씨가 더워서 그러는지 나무들이 많이 죽었고 지금도 죽어가고 있습니다
한번 확인후 빠른 조치 취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
홍보담당관 미디어소통팀 / 02-820-1065
최종업데이트
2026년 06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