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이 왔다는 거 같아서 들어왔는 데 처리중으로 아직까지 진행이 되고 있지 않네요
공개로 안해서 늦은건지 공개로 다시 올립니다.
누구의 답답한 머리에서 나온건지 정확하게 밝혀주세요
현실적으로 너무 안 맞는 짓이쟎아요 나와서 확인도 안하고
아침 출근시간에 한시간만 나와서 봐도 문제 있다는 거 알 겁니다.
그리고 그에대한 사진도 올렸고요
오늘도 버스가 좌측타는 사진 첨부합니다.
뭐가 문제인지 모른다면 부서이동하세요
1.버스정류장 이동 753번을 제외하고 다 노량진쪽으로 좌회전을 하는 데 장승배기 쪽으로 이동을하여 1차선을 타는 구간이 적어 교통에 불편함이 큼(2차선인건 다들 알고 있지요?)
2.상도초등학교를 가기위한 길목에서 빗겨나는 자리옮김/ 나중에 버스 정류장 이름까지 바꾸려는 의도가 보임.
오랜기가 그 자리에 있던 버스정류장을 쓸 데없이 돈을 들여 옮겼는 데 실질적인 실상과는 맞지도 않는 이 짓을 한 사람은 책임을 져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