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1. 1부터 동작구에서는 발주부서의 방침 결정 후 재무과에 사업자와의 수의계약을 요청하면
사업자는 동작구 홈페이지에서 수의계약시담을 실시한 후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재무과에서 송신한 계약서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수의계약시담 대상은 1인 견적으로 진행되는 모든 공사, 용역, 물품 계약 건입니다.
발주
재무과
나라장터에서 전자계약 체결
동작구청 홈페이지 (www.dongjak.go.kr) 접속
- 열린광장 ▷ 입찰정보 ▷ 수의계약시담 ▷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입력
- 물품명과 규격, 수량, 단가를 정확히 기재하시어 투찰 확인하시면 시담 완성
※ 보내신 시담서를 근거로 계약서(초안)을 송신해드립니다.
▷ ‘응답유형 - 수용’을 확인하시고 저장후 송신하세요
※ 계약체결승인통보서를 송신해 드립니다.
★ 검사검수요청서 작성시 입력사항
- 문서번호 (계약업체의 문서번호)
- 납품년월일, 검사요청일, 검수요청일 (입력당일)
★ 검사검수요청서는 반드시 납품기한 전에 송신하셔야 합니다
※ 계약체결승인통보서를 송신해 드립니다.
※ 보내신 해당계좌번호로 대금을 입금해드립니다
번호 | 계약건명 | 담당부서 | 등록일 | 처리현황 | 조회수 |
---|---|---|---|---|---|
3915 | 상도종합건물 우레탄 방수공사 | 주차관리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3 |
3914 | 상도종합건물 도색 및 온수기설치공사 | 주차관리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3 |
3913 | 강당 수상내역 간판 디자인 의뢰 | 운영지원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3 |
3912 | 강당 수상내역 간판제작 설치 | 운영지원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2 |
3911 | 2007년 지역문고 운영지원 자료 구매 | 체육문화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2 |
3910 | 교통자도과 사무실 의자 구매 | 주차관리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2 |
3909 | 교통민원실 인테리어 필름 랩핑구매 설치 | 주차관리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1 |
3908 | 플래카드 구매 | 운영지원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1 |
3907 | 교통민원실 썬스크린 제작 구매 설치 | 주차관리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1 |
3906 | 교통지도과 사무실 민원안내대 구매 설치 | 주차관리과 | 2007년12월30일 | 시담완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