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산만한 개구쟁이 아들, 키움센터 동작 7호점에 2년 가까이 다니고 있습니다.
센터장님과 선생님들도 애정을 가지고, 아이들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무엇보다 여러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 활동들이 유익하고 최고에요~
매주 월요일 축구센터에서 하는 수업도 키움친구들과 같이하니 재밌어하고, 인기있는 피아노 수업도 대기하고 있었는데, 센터장님께서 더 많은 키움 아이들이 배울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주셔서 다음 달부터 들을 수 있게 되었어요.
아이가 피아노수업 친구들과 같이 하고 싶어했는데, 소식 알려주면 기뻐할거같아요! ^^
키움센터에서 아들이 처음 해본것들이 꽤 많아요. 친구들과 함께 영화관에서 영화도 봐서 너무 좋아했고, 클라이밍도 처음이라 떨려했지만, 씩씩하게 도전하고, 얼마전엔 이수역 부근에서 친구들과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핸드벨 연주를 해서 많은 박수를 받았고, 체육대회도 가족들과 키움센터 선생님들과 친구들과 함께해서 멋진 추억 남겼어요.
아, 어제는 키움센터에서 선생님들과 지역인사분들, 키움친구들과 맛있는 김치랑 깍두기도 만들어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성껏 만든 김치랑 깍두기를 사당2동 주민센터 동장님께 드리고, 어려운 이웃분들께 나눠드렸다는 말씀을 듣고, 참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맞벌이라, 항상 걱정가득이였는데, 키움센터에 있을때는 안심하고 일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당2동 키움센터 동작7호점을 응원하고,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