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닫기
본문 시작

보도자료

  • 홈
  • 우리동작
  • 동작홍보관
  • 언론 속 동작
  • 보도자료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

820-9808
등록일
2014-08-08
조회수
988
자료제공일
2014-08-08
첨부파일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 통학형으로 운영, 영어의사소통 능력함양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여름방학을 맞아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를 마련한다.

 

구는 여름방학을 맞아 2014 원어민과 함께 하는 영어캠프를 초등학교 3~6학년, 중학생 등 56명을 대상으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 동안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 통학형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방학 영어캠프는 5일간 진행하며 참가비 30만원중 일반학생의 경우 50%인 15만원을 저소득가정 학생은 전액을 동작구가 지원한다.

 

영어캠프는 초, 중, 고급으로 수준별 반을 편성, 영어원서를 통해 실용영어와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집중 영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다양한 상황과 주제에 맞는 체험학습을 통해 창의력과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키우는 기회를 갖는다.

 

특히 책읽기를 통해 영어(Reading Magic)를 주제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4가지 언어 영역의 실력을 마법처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돼 있다.

 

캠프 참여 학생들은 진로적성 검사를 바탕으로 각자의 적성에 맞는 5개의 직업군(금융, 기계, 건축, 디자인, 엔테테이너)과 연관된 영어수업 후, 직접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현장학습도 갈 예정이다.

 

또한 진로적성 수업을 통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고, 되고 싶은 것 등을 포토폴리오로 완성하고 영어연극을 공연함으로써 미래의 주인공은 ‘나’다라는 자신감을 키울 캠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영어 대본 읽기부터 드라마를 완성시키는데 능동적으로 참여하여 무대위에서 마음껏 영어로 표현하는 성취감을 느끼게 하는 점이 특징이다

 

구 관계자는 “세계문화체험 및 원어민과의 의사소통 기회를 통해 문화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영어 표현능력을 향상시켜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영어캠프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3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이용 불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자료관리담당
홍보담당관 언론팀 / 02-820-1411
최종업데이트
2024년 08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