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ㅁ 조사기간 : 2011. 11. 1 ~ 11. 30 (1개월)
ㅁ 조사대상 : 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이용자 600명
(복지관별 100명)
ㅁ 조사요원 : 명품동작콜서비스센터 모니터요원 3명
ㅁ 조사항목
ㅇ 사회복지관 직원 친절도, 프로그램 운영·강사 만족도
ㅇ 시설 만족도, 건의사항 등
ㅁ 조사방법 : 분야별 전화 설문
ㅁ 결과조치
ㅇ 조사결과를 사회복지관에 전파하여 향후 복지관 운영에 반영
ㅇ 건의·개선사항은 검토 후 시정조치
ㅁ 조사기간 : 2011. 11. 1 ~ 11. 30 (1개월)
ㅁ 조사대상 : 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이용자 600명
(복지관별 100명)
ㅁ 조사요원 : 명품동작콜서비스센터 모니터요원 3명
ㅁ 조사항목
ㅇ 사회복지관 직원 친절도, 프로그램 운영·강사 만족도
ㅇ 시설 만족도, 건의사항 등
ㅁ 조사방법 : 분야별 전화 설문
ㅁ 결과조치
ㅇ 조사결과를 사회복지관에 전파하여 향후 복지관 운영에 반영
ㅇ 건의·개선사항은 검토 후 시정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