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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

민원여권과
02-820-1301
등록일
2019-12-13
설문대상
누구나
참여인원
30
조사기간
2019-09-01 00:00 ~
2019-09-30 23:59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민원여권과 제공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여 향후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밑거름 삼아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문결과

1. 귀하의 성별은?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남 17/30 57%
2. 여 13/30 43%
2. 귀하의 나이는?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19세 4/30 13%
2. 20대 7/30 23%
3. 30대 7/30 23%
4. 40대 4/30 13%
5. 50대 8/30 27%
6. 60대 0/30 0%
7. 70대 0/30 0%
3. 귀하의 거주지는?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동작구 25/30 83%
2. 동작구 외 5/30 17%
4. 민원신청시 어느 창구로 가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었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0 0%
2. 불만 0/30 0%
3. 보통 13/30 43%
4. 만족 15/30 50%
5. 매우만족 2/30 7%
5. 창구에서 민원을 문의하거나 신청했을 때 안내가 적절 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0 0%
2. 불만 0/30 0%
3. 보통 7/30 23%
4. 만족 18/30 60%
5. 매우만족 5/30 17%
6. 신청민원에 대해 담당공무원이 즉각적이고 적극적으로 응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0 0%
2. 불만 1/30 3%
3. 보통 7/30 23%
4. 만족 19/30 63%
5. 매우만족 3/30 10%
7. 신청민원을 담당공무원이 정확하고 능숙하게 처리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0 0%
2. 불만 1/30 3%
3. 보통 7/30 23%
4. 만족 16/30 53%
5. 매우만족 6/30 20%
8. 민원실 이용이 편리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0 0%
2. 불만 0/30 0%
3. 보통 8/30 27%
4. 만족 18/30 60%
5. 매우만족 4/30 13%
9. 민원실 환경은 쾌적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불만 0/30 0%
2. 보통 7/30 23%
3. 매우불만 0/30 0%
4. 만족 20/30 67%
5. 매우만족 3/30 10%
10. 신청 민원에 대하여 담당공무원이 충분히 안내 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불만 0/30 0%
2. 보통 5/30 17%
3. 만족 19/30 63%
4. 매우만족 3/30 10%
5. 매우불만 3/30 10%
11. 민원처리의 과정이 신속하게 이루어졌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0 0%
2. 불만 2/30 7%
3. 보통 3/30 10%
4. 만족 23/30 77%
5. 매우만족 2/30 7%
12. 신청민원의 수용여부를 떠나 처리결과가 객관적이고 합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0 0%
2. 불만 1/30 3%
3. 보통 7/30 23%
4. 만족 18/30 60%
5. 매우만족 4/30 13%
13. 민원처리 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이 대가 기대 등 부정적 사례는 없었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0 0%
2. 불만 0/30 0%
3. 보통 4/30 13%
4. 만족 23/30 77%
5. 매우만족 3/30 10%
/

14. 기타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재해 주세요.

자료관리담당
전부서 / 02-820-1114
최종업데이트
2022년 07월 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