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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

민원여권과
02-820-1301
등록일
2019-06-12
설문대상
누구나
참여인원
31
조사기간
2019-06-17 09:00 ~
2019-06-28 18:00

 

안녕하십니까?

​ 

본 설문은 민원여권과 제공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여

향후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밑거름 삼아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설문결과

1. 민원신청시 어느 창구로 가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었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12/31 39%
4. 만족 17/31 55%
5. 매우만족 2/31 6%
2. 창구에서 민원을 문의하거나 신청했을 때 안내가 적절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3/31 10%
4. 만족 20/31 65%
5. 매우만족 8/31 26%
3. 신청 민원에 대해 담당공무원이 즉각적이고 적극적으로 응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6/31 19%
4. 만족 16/31 52%
5. 매우만족 9/31 29%
4. 신청 민원을 담당공무원이 정확하고 능숙하게 처리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3/31 10%
4. 만족 20/31 65%
5. 매우만족 8/31 26%
5. 민원실 이용이 편리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4/31 13%
4. 만족 22/31 71%
5. 매우만족 5/31 16%
6. 민원실 환경은 쾌적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8/31 26%
4. 만족 18/31 58%
5. 매우만족 5/31 16%
7. 신청 민원에 대하여 담당공무원이 충분히 안내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4/31 13%
4. 만족 17/31 55%
5. 매우만족 10/31 32%
8. 민원처리의 과정이 신속하게 이루어졌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4/31 13%
4. 만족 17/31 55%
5. 매우만족 10/31 32%
9. 신청 민원의 수용 여부를 떠나 처리결과가 객관적이고 합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3/31 10%
4. 만족 20/31 65%
5. 매우만족 8/31 26%
10. 민원처리 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이 대가 기대 등 부정적 사례는 없었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31 0%
2. 불만 0/31 0%
3. 보통 3/31 10%
4. 만족 14/31 45%
5. 매우만족 14/31 45%
11. 귀하의 성별은?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남 8/31 26%
2. 여 23/31 74%
12. 귀하의 나이는?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19세 이하 0/31 0%
2. 20대 12/31 39%
3. 30대 11/31 35%
4. 40대 7/31 23%
5. 50대 1/31 3%
6. 60대 0/31 0%
7. 70세 이상 0/31 0%
13. 귀하의 거주지는?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동작구 20/31 65%
2. 동작구 외 11/31 35%
/

14. 기타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재해 주세요

자료관리담당
전부서 / 02-820-1114
최종업데이트
2022년 07월 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