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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민원 행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

민원여권과
02-820-1301
등록일
2018-12-17
설문대상
누구나
참여인원
24
조사기간
2018-12-18 09:00 ~
2018-12-27 18:00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민원여권과 제공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여 향후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밑거름 삼아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문결과

1. 민원신청시 어느 창구로 가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었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4 0%
2. 불만 0/24 0%
3. 보통 0/24 0%
4. 만족 11/24 46%
5. 매우만족 13/24 54%
2. 창구에서 민원을 문의하거나 신청했을 때 안내가 적절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4 0%
2. 불만 0/24 0%
3. 보통 0/24 0%
4. 만족 7/24 29%
5. 매우만족 17/24 71%
3. 신청민원에 대해 담당공무원이 즉각적이고 적극적으로 응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4 0%
2. 불만 0/24 0%
3. 보통 1/24 4%
4. 만족 7/24 29%
5. 매우만족 16/24 67%
4. 신청민원을 담당공무원이 정확하고 능숙하게 처리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4 0%
2. 불만 0/24 0%
3. 보통 1/24 4%
4. 만족 9/24 38%
5. 매우만족 14/24 58%
5. 민원실 이용이 편리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4 0%
2. 불만 0/24 0%
3. 보통 0/24 0%
4. 만족 11/24 46%
5. 매우만족 13/24 54%
6. 민원실 환경은 쾌적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5 0%
2. 불만 0/25 0%
3. 보통 1/25 4%
4. 만족 10/25 40%
5. 매우만족 14/25 56%
7. 신청 민원에 대하여 담당공무원이 충분히 안내하였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5 0%
2. 불만 0/25 0%
3. 보통 1/25 4%
4. 매우만족 15/25 60%
5. 만족 9/25 36%
8. 민원처리의 과정이 신속하게 이루어졌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4 0%
2. 불만 0/24 0%
3. 보통 0/24 0%
4. 만족 9/24 38%
5. 매우만족 15/24 63%
9. 신청민원의 수용여부를 떠나 처리결과가 객관적이고 합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4 0%
2. 불만 0/24 0%
3. 보통 1/24 4%
4. 만족 7/24 29%
5. 매우만족 16/24 67%
10. 민원처리 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이 대가기대 등 부정적 사례는 없었습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매우불만 0/24 0%
2. 불만 0/24 0%
3. 보통 0/24 0%
4. 만족 7/24 29%
5. 매우만족 17/24 71%
11. 귀하의 성별은?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남 11/24 46%
2. 여 13/24 54%
12. 귀하의 나이는?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만19세이하 0/24 0%
2. 20대 3/24 13%
3. 30대 7/24 29%
4. 40대 8/24 33%
5. 50대 6/24 25%
6. 60대 0/24 0%
7. 만70세이상 0/24 0%
13. 귀하의 거주지는 어떻게 되십니까?
응답항목 사례수(건) 비율(%) 그래프
1. 동작구 11/24 46%
2. 동작구 외 13/24 54%
/

14. 기타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재해주세요

자료관리담당
전부서 / 02-820-1114
최종업데이트
2022년 07월 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