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상반기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 결과 보고
□ 2013년 상반기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 결과 보고
o 평가기간 : 2013. 3월 ~ 8월
o 평가콜수 : 총 339콜 (본청 195, 동주민센터 115, 보건소 29)
o 평가결과 : 종합평균 89.3점 (2012년 대비 3.1점 상승)
- 우수항목 : 접속의 신속성, 첫인사, 연결태도, 언어표현, 통화종료
- 부진항목 : 경청, 적극적인 안내, 공손한 어투, 종료인사, 만족도
o 결과조치
- 우수 부서(동) 및 우수직원 포상 : 2013. 9월 중 확대간부회의시
· 우수 부서 및 동 : 일자리경제과, 노량진2동
· 최우수직원 : 민원여권과 황수옥, 재무과 배은진
- 부진항목 및 미흡직원에 대한 부서장 주관 자체 특별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