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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응대 친절도 점검 실시

감사담당관
유성민
등록일
2011-02-17
조회수
2334
첨부파일

○점검기간 : 2011. 2월 ~ 11월 (연중 상시 점검)

○점검대상 : 전부서, 동 주민센터, 도시시설관리공단

  ※ 2월 대상 : 동 주민센터, 시기성 있는 사업(교복장터, 노인일자리 사업 등) 실시 부서

○점검회수 : 연 3,000콜(개인별 3~4콜)

○방        법

  - 명품동작 콜서비스센터 모니터 요원에 의한 자체점검평가

  - 전화 친절 자가진단 프로그램 운영

○점검항목 : 수신의 신속성, 도입태도, 응대화법, 업무처리, 만족도 등
 

자료관리담당
핵심정책추진단 핵심사업총괄팀 / 02-820-9799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