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닫기
본문 시작

주차관리과

  • 홈
  • 우리동작
  • 행정조직
  • 부서안내
  • 주차관리과
  • 행정자료실

버스이용불편사항 관련 민원처리현황

주차관리과
박미영
등록일
2020-08-30
조회수
659
첨부파일

◎ 민원신고방법 :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로 교통불편민원신고

◎ 주요유형 : 승하차전출발 및 무정차통과, 불친절, 난폭운전, 정류소외 승하차 등

                       버스 이용 불편사항

◎ 유형별 처리건수

                                                                       (2020.5.1~2020.6.30 신고접수건)

 승하차전출발및 무정차통과

 운행시간무인가미준수및 임의운행

 5

 1

자료관리담당
주차관리과 주차정책팀 / 02-820-9818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