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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들의 민원응대및 처리 불만 민원의 포괄처리의 필요성

정현석
등록일
2018-10-18
조회수
291
우선 신축으로인한 불편함으로 민원을통해 해결방법을 찾고싶었으나 전화 인터넷 구청홈페이지등 복잡하고 민원을 넣는방법부터 민원을 넣어야 되는 상황이 아닌가싶네요 전화하면 자기부서 아니 라고 다른 부서로 돌리기 급급하고 응대태도도 굉장히 불편합니다 건축과 이인혜 주무관 건성건성 대답하고 비꼬듯이 대꾸하고 자기부서일을 일부고 다른부서일이라며 다른데 전화하란식으로 말하니 민원을 하려다가도 포기하게 될것같네요 귀찮으니 우선 덮어놓고보잔식이며 다른부서로 뺑뺑이돌려서 제풀에 꺾이게 하려는 심보인지요? 이런공무원들의 태도 변화되야하지않을까요? 다산콜같이 민원안내나 전화나 온라인 상에서 담당자와 바로 민원상담 연걸될수있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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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