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닫기
본문 시작

칭찬합시다

  • 홈
  • 참여소통
  • 구민참여
  • 칭찬합시다

사당2동 민원 공무원의 자질

김영신
등록일
2010-01-22
조회수
1977
21일&nbsp; 민원처리를 하기 위해 오랜만에 사당2동사무소에 들렸다.<br />
민원인이 많은건아니라 바로 처리를 하긴했지만 담당공무원들의 인상들은 마치 화난사람들인것같아 보였다. 요즘에도 고자세가 있구나 싶은 마음에 아직도 서울시에서의 친절이란 단어는 무색하게 보였다.&nbsp; &nbsp;1년에 한두번 찾는 관공서라 그냥 넘어가려하였지만 운동을하기위해 헬스장에서 22일 오늘 옆에분이&nbsp; 주민등본을 발급받기위해 들렸다가 기분이 좋지않다며 모두다 똑같은 얘기가 나왔다. <br />
배가 부르다는 얘기도 나왔다.&nbsp; 모든 서류는 전산으로 처리를 하기때문에 민원처리는 옛날보다 빨라졌지만 태도는 너무나 거만하고 고자세는 언제나 사라질건지 인원을 반으로 줄여야한다는 말들도 하는데 이런때일수록 웃는낯으로하면 안될까싶은데 교육을해서 될수있을런지 세금이 아깝다.&nbsp; 제발 인상좀 밝게 해줬으면하는 바람입니다.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열린민원팀 / 02-820-9583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