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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아파트 온라인 투표 비용 지원 안내

아파트 공정선거 관리를 통한 맑은 아파트 문화정착에 기여한 온라인 투표 예산 지원 사업을 2017년에도 시행하오니, 온라인 투표를 계획하고 있는 단지 및 기실시한 단지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관련 신청서류를 주택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17. 아파트 온라인 투표 지원
나. 신청기간 : 2017. 3월 ~ 예산 소진 시까지(선착순 마감)
     ※2017.1~2월 기실시한 단지에 대하여도 적격여부 판단 후 소급 적용 지원
다. 지원대상 : 공동주택 140개 단지(아파트 129개, 주상복합 11개)
라. 지원내용
     - 온라인 투표 비용의 50% 범위 내 지원
     - 동대표 선거, 관리규약 개정 찬반투표 등 단지별 횟수 제한없이 지원
마. 지원조건 : 서울시 관리규약 준칙 규정을 충족하는 투표시스템 사용
바. 신청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동작구청 주택과)
사. 지원절차

아파트

주택과

<투표시행전>

- 지원대상 투표 결정

- 투표시스템 결정

- 투표비용 확인

<투표시행후>

- 온라인투표 시행 및 비용 납부(선납부)

- 온라인투표 비용 지원 신청(후지원)

- 투표비용 지출 증빙 자료 제출

<지원금 입금>

- 지원심의(지원결정/지원부결)

- 투표시스템, 투표율 기록

- 투표 비용 입금


붙임 : 1. 온라인 투표 지원 안내문 1부.
         2. 온라인 투표 지원 신청서 1부.
         3. 온라인 투표 지원 입금 신청서 1부.  끝.
자료관리담당
전부서 / 02-820-1114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