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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전자결재 문서행정서비스 시범사업 희망단지 모집 안내

주택지원과
02-820-1380
등록일
2018-05-11
조회수
2072

맑은 아파트 만들기사업일환으로 추진중인 아파트 단지 전자결재문서 행정

서비스 시범사업 참여단지 모집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희망하는

단지에서는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 관내 의무관리 공동주택

나. 신청기간 : '18. 5. 16. ~ 5. 31.(15일)

다. 신청방법 : 신청서(입주자대표회의 회의록 포함)를 작성하여 주택과로 제출

라. 제출방법 : 방문(우편)또는 팩스 이용(첨부파일 참조)

마. 선정방법 : 서울시에서 자치구 추천단지 아파트를 대상으로 자체 심사 후

                   15개 단지 내외 선정('18. 6월 초 서울시 공동주택 통합정보마당 공지)

바. 기타사항 : 시범기간 동안('18. 7월~​12월, 예정) 문서행정서비스 운영비 전액지원

​※ 2019년부터는 아파트단지에서 운영비 부담 필요(세대당 월200~300원 추정)

붙임  시범단지 신청서 1.   .

자료관리담당
전부서 / 02-820-1114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