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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아파트 온라인 투표 비용 지원 안내

공정하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위해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는 아파트를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투표비용을 지원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관련 신청서류를 주택과로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18. 아파트 온라인 투표 지원

. 신청기간 : 2018. 3~ 예산 소진 시까지(선착순 마감)

2018. 1 2월 기실시한 단지에 대하여도 적격여부 판단 후 소급적용 지원

. 지원대상 : 공동주택 134개 단지(아파트129개:모두 가능, 주상복합5개:150세대 이상만 가능)

. 지원조건 : 서울시 관리규약 준칙 규정을 충족하는 투표시스템 사용

. 지원회수 : 제한 없음

. 신청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지원비율 : 온라인 투표율에 따라 비용의 50% ~ 100% 범위 내 차등지원

구 분

지원율

구 분

지원율

투표율 50% 미만

50%

투표율 60% ~ 64%

80%

투표율 50% ~ 54%

60%

투표율 65% ~ 69%

90%

투표율 55% ~ 59%

70%

투표율 70% 이상

100%

붙임  1. 온라인 투표 지원 안내문 1부.

         2. 아파트 온라인 투표 지원 계획 1.

         3. 온라인 투표 지원 신청서 및 지원금 입금 신청서 각 1.

자료관리담당
전부서 / 02-820-1114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