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닫기
본문 시작

고충민원 온라인신청

  • 홈
  • 종합민원
  • 상담신고센터
  • 옴부즈만
  • 고충민원 온라인신청

작성자정보

주무관 상담태도 불량

이**
등록일
2022-06-21

고충민원 내용

공개여부
공개
내 용
6월16일 120을 통해 건축폐기물관련 신고를 하였으나 피드백 못받음
6월21일 동작구청에 전화하여 물어보니 담당부서가 아니라 연결해주겠다라는 말을 2번 들음.
건축폐기물에 관한 반복설명이 의미가 없어 마지막에 통화한 직원에게 담당부서랑 상의해보고
피드백 달라 요청하였으나 직원이 담당부서라며 전화번호 주면서 직접 알아보라 하고 통화 종료.
반복설명의 의미가 없어서 마지막에 통화한 번호로 전화하여 상황 설명하고 피드백 달라 하고 통화 종료.
청소행정과 현이삭? 이라는 주무관이 전화 해서 무슨일로 전화 요청했냐 물어봐서 반복된 설명에 지쳐
무슨일인지 알아보고 전화달라 했으나 그뒤로 매우 불친절하고 적절치 않은 웃음을 섞어가며 민원인을 조롱하는 내용이 첨부파일에 있음.(파일형식이 다르다고 나와서 통화내역은 메일로 접수함)
주무관의 적절치 못한 행동에 강한 교육 및 제재를 요청함.
그리고 주무관이 저런 응대를 하게 방치해둔 청소행정과 과장과 주무관의 매우 정중한 사과를 요청함.
첨부파일

부서지정 및 처리현황

접수일
2022-08-30
처리현황
답변완료
주관부서
감사담당관
참조부서

답변정보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담당자
이승은
전화번호
02-820-9583
답변일
답변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열린민원팀 / 02-820-1471
최종업데이트
2022년 07월 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