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시담
의료기관 등 자율점검을 인터넷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의료기관 및 약국 등 각 업소 개설자(대표자)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발송된 공문과 서식 등을 참고하여 자율점검표를 성실히 기간 내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작구청 홈페이지 (www.dongjak.go.kr) 접속
- 열린광장 ▷ 입찰정보 ▷ 수의계약시담 ▷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입력
- 물품명과 규격, 수량, 단가를 정확히 기재하시어 투찰 확인하시면 시담 완성
※ 보내신 시담서를 근거로 계약서(초안)을 송신해드립니다.
▷ ‘응답유형 - 수용’을 확인하시고 저장후 송신하세요
※ 계약체결승인통보서를 송신해 드립니다.
★ 검사검수요청서 작성시 입력사항
- 문서번호 (계약업체의 문서번호)
- 납품년월일, 검사요청일, 검수요청일 (입력당일)
★ 검사검수요청서는 반드시 납품기한 전에 송신하셔야 합니다
※ 계약체결승인통보서를 송신해 드립니다.
※ 보내신 해당계좌번호로 대금을 입금해드립니다
번호 | 계약건명 | 담당부서 | 등록일 | 처리현황 | 조회수 |
---|---|---|---|---|---|
1877 | 2019년 보건소 세탁물 처리 용역 수의 계약 시행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19일 | 시담완료 | 168 |
1876 | 간호사 직원 근무복(동복) 구매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10일 | 시담완료 | 174 |
1875 | 2018년 정신건강증진사업 홍보물 구매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10일 | 시담완료 | 176 |
1874 | 방문건강관리사업 홍보물(어르신 보온 담요) 구매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10일 | 시담완료 | 157 |
1873 | 방문건강관리사업 동 방문간호사 방한복 구매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10일 | 시담완료 | 170 |
1872 | 취약계층 방문건강관리사업 의료소모품(란셋, g닥터스트립) 구매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10일 | 시담완료 | 147 |
1871 | 2019 채소과일 판매공간 조성사업 샐러드 자판기 임차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10일 | 시담완료 | 153 |
1870 | 사당보건분소 건강관리센터 사무용가구 등 추가 구매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10일 | 시담완료 | 143 |
1869 | 정신건강복지센터 사무공간 등 조성 공사 | 보건행정과 | 2018년12월05일 | 시담완료 | 149 |
1868 | 유치원, 어린이집 금연구역 안내표지판 등 제작 | 보건행정과 | 2018년11월29일 | 시담완료 | 1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