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시담
의료기관 등 자율점검을 인터넷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의료기관 및 약국 등 각 업소 개설자(대표자)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발송된 공문과 서식 등을 참고하여 자율점검표를 성실히 기간 내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작구청 홈페이지 (www.dongjak.go.kr) 접속
- 열린광장 ▷ 입찰정보 ▷ 수의계약시담 ▷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입력
- 물품명과 규격, 수량, 단가를 정확히 기재하시어 투찰 확인하시면 시담 완성
※ 보내신 시담서를 근거로 계약서(초안)을 송신해드립니다.
▷ ‘응답유형 - 수용’을 확인하시고 저장후 송신하세요
※ 계약체결승인통보서를 송신해 드립니다.
★ 검사검수요청서 작성시 입력사항
- 문서번호 (계약업체의 문서번호)
- 납품년월일, 검사요청일, 검수요청일 (입력당일)
★ 검사검수요청서는 반드시 납품기한 전에 송신하셔야 합니다
※ 계약체결승인통보서를 송신해 드립니다.
※ 보내신 해당계좌번호로 대금을 입금해드립니다
번호 | 계약건명 | 담당부서 | 등록일 | 처리현황 | 조회수 |
---|---|---|---|---|---|
2167 | 민원다발지역 금연현판 제작 구매 | 보건행정과 | 2021년09월07일 | 시담완료 | 47 |
2166 |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물품 구매(의료용품) | 보건행정과 | 2021년09월03일 | 시담완료 | 39 |
2165 | 보건소 선별진료소 폭염대비 쿨링포그시스템 구매 및 설치 | 보건행정과 | 2021년08월25일 | 시담완료 | 44 |
2164 | 식중독지수 알리미 전광판 구매 | 보건행정과 | 2021년08월23일 | 시담완료 | 45 |
2163 |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 폭염대비 그늘막 구매 | 보건행정과 | 2021년08월19일 | 시담완료 | 43 |
2162 |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 물품 임차(2센터 냉난방기) | 보건행정과 | 2021년08월18일 | 시담완료 | 41 |
2161 | 코로나19 제2예방접종센터 운영 물품 임차(순번대기시스템) | 보건행정과 | 2021년08월15일 | 시담완료 | 46 |
2160 |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 물품 임차(프린터) | 보건행정과 | 2021년08월15일 | 시담완료 | 52 |
2159 |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물품 임차(냉난방기) | 보건행정과 | 2021년07월23일 | 시담완료 | 45 |
2158 |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물품 임차(몽골텐트) | 보건행정과 | 2021년07월23일 | 시담완료 | 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