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조한 투표율을 높이고 주민의 민주적 의사결정 기반을 마련하는 데 기여한 온라인투표비용 지원사업과 관련, 지원기준을 확대하여 입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온라인투표를 활성화하여 맑은 아파트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하오니, 주민투표를 계획하고 있는 단지 및 기실시한 단지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관련 신청서류를 주택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2016. 아파트 온라인투표 비용 지원
나. 신청기간 : 예산소진 시 까지 선착순 신청
다. 지원대상 : 공동주택 139개 단지(아파트 128개, 주상복합 11개)
※기 지원 받은 단지도 소급 신청 가능
라. 신청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동작구청 주택과)
★마. 지원변경 내용
- 온라인투표 비용의 2분의1 범위 내 지원
⇒ 온라인투표 비용 전액 지원
- 1개 단지 연1회만 지원
⇒ 1개 단지 온라인투표 횟수 제한없이 모두 지원
바. 지원절차
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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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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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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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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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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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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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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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대상투표 결정
-투표시스템 결정
-투표비용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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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심의
?지원 결정
?지원 부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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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투표 시행
-투표비용 지출증빙
자료 제출(사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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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표비용 입금
-투표시스템,
투표율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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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온라인투표 지원신청서 및 지원금 입금 신청서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