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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아파트 온라인투표비용 지원변경 안내

저조한 투표율을 높이고 주민의 민주적 의사결정 기반을 마련하는 데 기여한 온라인투표비용 지원사업과 관련, 지원기준을 확대하여 입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온라인투표를 활성화하여 맑은 아파트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하오니, 주민투표를 계획하고 있는 단지 및 기실시한 단지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관련 신청서류를 주택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2016. 아파트 온라인투표 비용 지원

       나. 신청기간 : 예산소진 시 까지 선착순 신청

       다. 지원대상 : 공동주택 139개 단지(아파트 128개, 주상복합 11개)
             ※기 지원 받은 단지도 소급 신청 가능
       라. 신청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동작구청 주택과)

   ★마. 지원변경 내용

           - 온라인투표 비용의 2분의1 범위 내 지원

              ⇒ 온라인투표 비용 전액 지원

           - 1개 단지 연1회만 지원

              ⇒ 1개 단지 온라인투표 횟수 제한없이 모두 지원

       바. 지원절차

아파트

지원

신청

?

주택과

결과

통보

?

아파트

비용

청구

?

주택과

 

 

 

 

-지원대상투표 결정

-투표시스템 결정

-투표비용 확인

-지원 심의

?지원 결정

?지원 부결

-온라인투표 시행

-투표비용 지출증빙

자료 제출(사진포함)

-투표비용 입금

-투표시스템,

투표율 기록

 

붙임 : 온라인투표 지원신청서 및 지원금 입금 신청서 각 1부.

자료관리담당
보건행정과  / 02-820-1439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