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하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위해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는 아파트를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투표비용을 지원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관련 신청서류를 주택과로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18. 아파트 온라인 투표 지원
나. 신청기간 : 2018. 3월 ~ 예산 소진 시까지(선착순 마감)
※ 2018. 1 ∼2월 기실시한 단지에 대하여도 적격여부 판단 후 소급적용 지원
다. 지원대상 : 공동주택 134개 단지(아파트129개:모두 가능, 주상복합5개:150세대 이상만 가능)
라. 지원조건 : 서울시 관리규약 준칙 규정을 충족하는 투표시스템 사용
마. 지원회수 : 제한 없음
바. 신청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사. 지원비율 : 온라인 투표율에 따라 비용의 50% ~ 100% 범위 내 차등지원
구 분 | 지원율 | 구 분 | 지원율 |
투표율 50% 미만 | 50% | 투표율 60% ~ 64% | 80% |
투표율 50% ~ 54% | 60% | 투표율 65% ~ 69% | 90% |
투표율 55% ~ 59% | 70% | 투표율 70% 이상 | 100% |
붙임 1. 온라인 투표 지원 안내문 1부.
2. 아파트 온라인 투표 지원 계획 1부.
3. 온라인 투표 지원 신청서 및 지원금 입금 신청서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