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민원사무서식
![홈](/static/portal/img/main/2022/home_ic.jpg)
- 열린마당
- 민원사무서식
개선명령이행완료통보서
- 치수과
- 02-820-9148
- 등록일
- 2005-03-08
- 조회수
- 5024
- 민원분류
- 건설/교통
- 수수료
- 없음
- 처리기간
- 2017-01-23
-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 관련법규
- 지하수법제9조의2제3항
- 구비서류
- 1. 개선명령이행완료통보서
2. 개선명령의 이행완료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3. 현장사진
- 민원서식다운로드
-
- 사무내용
-
유출지하수에 대한 개선의 명령을 받은 자가 이행완료후에 완료를 통보하는 민원사무입니다.
- 처리절차
- 통보서 작성→접수→선람→현장확인→결재
- 자료관리담당
-
보건행정과
/ 02-820-1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