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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구 내 사당3동지역주택조합 및 업무대행사 (주)엔클릭에 대한 정보공개청구 요청

김OO
작성일
2023-01-24 23:40:00

내용정보

공개여부
공개
내 용
*관련근거
1. 주택법 제12조(실적보고 및 관련자료의 공개)
2. 주택법시행규칙 제11조(실적보고 및 자료의 공개)

*내용
`23.01.10.(화) 19:00~23:00시 경 실시한 사당3동 지역주택조합 임시총회의 1호~10호의 모든 안건이 각각 '부결' 됨에 따라 사당3동 지역주택조합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대표자 문인규 위원장)는 조합원들의 의견을 받아 사당3동지역주택조합(이하 '조합', 대표자 최근배 조합장)과 업무대행사 (주)엔클릭(이하 '대행사', 대표자 윤성수 대표)에 대하여 아래 목록과 같이 정보공개를 청구하오니 관련 자료를 취합하여 `23.1.20.(금)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당3동지역주택조합 및 업무대행사 (주)엔클릭에 대한 정보공개청구 요청목록>

1. 지주조합원 토지정보(조합원명/토지면적/분양아파트평형/정산대상면적), 대물거래계약서 양식
2. 중원도시종합건축사무소 모든 용역에 대한 계약서류 및 용역비 지급 현황
3. 조합임원 근로계약서(업무규정에 따른 직무분장 및 실제 업무수행 일지 등 기록) 및 조합보수규정, 인사규정 일체
4. 조합임원 업무추진비 사용 내역
5. 조합임원 출장기록(출장장소 및 출장기간, 출장지 이동수단 등 정보일체)
6. 조합 용역계약업체 일체에 대하여 각각의 계약금 및 용역업무 내용, 기간이 명시된 계약서(용역계약 입찰건에 대한 각각의 동종업체 비교견적서 포함하여 제시)
7. 건설부지 일체에 대한 토지거래내역(토지 소유권 및 사용권 확보 현황, 계약일, 소유권 취득)
8. 사업비(관리용역비/이후 사업비에 포함)에 사용되는 통장 거래내역 은행 확인 허용(무궁화신탁을 통한 조합원의 확인 허가를 위한 증명서 발급 또는 거래내역 엑셀파일 제공)
9. 1차 조합원 모집이전 자본금 내역, 이후 1/2/3차 구분 차수별 자본금 확보내역
10. 사업비 월별 대차대조 총괄내역
11. 사업 항목별 회계 장부
12. 부지확보: 지주조합원 대물변제 토지내역과 조건(부지 전체 대비 얼마인가), 나머지 부지 확보를 위한 자금 집행내역
13. 이전등기비 지출내역
14. 보유세 지출내역
15. 설계비 계약사항과 지출내역
16. 분양관련 비용, M/H, 제세공과/부담금, 제반비용, 금융비용 등 항목별, 세부항목별 집행내역
17. 일반조합원 평당 단가 산출근거, 지주조합원의 평당 단가
18. 브릿지조달 기타사업비 295억 용도와 대출 주체에 대한 정보, 반영 사유(아직 조달되지 않은 비용이 왜 추가분담금에 상향 반영되었는지에 대한 이유)
19. 향후 집행될 사업의 항목별 집행계획
20. 회계결산 보고 예정일정
21. 분기별 실적보고서
22. 조합원 현황 정보(가입연도별, 모집차수별 가입자 명부(조합원번호, 계약평형, 계약금액, 계약자명, 연락처, 주소 포함))
23. 조합원 중 대물계약자 명부
24. 조합원 중도 해약자 명부(연도별, 해약위약금, 해약용역비 정보 포함)
25. 조합과 대행사의 업무대행 계약서(2008년 최초 계약서부터 2021년 변경계약서까지 전부 제공)
26. 현대건설과 MOU 체결 계약서 일체
27. 조합 사업시행계획서 원본(요약본이 아닌 원본PDF 파일, 창립총회 사업계획서, `20년 5월 사업계획 신청시 사업계획서, `21년 6월, `21년 10월 사업승인시, `22년 10월 사업계획변경시에 대한 각각의 서류)
28. 총회 서류 일체(창립총회부터 `23년 임시총회까지의 총회 책자, 서면결의서를 통한 참석을 포함하여 총회 각각의 참석자 명부)
29. 자금 입출 관련 자료 일체(연도별 조합원별 분담금 및 용역비 납부자와 미납부자 목록, 중도 해약자에 대한 해약 위약금 및 용역비 정산 내역 목록, 월별 자금집행계획 대비 실집행 현황)
30. 분양 관련 비용 집행내역 증빙서류

이상 30건. 끝.
답변여부안내
첨부파일
비대위 정보공개청구 요청목록(23.1.15.).hwp

부서지정 및 처리현황

처리기한
2023-02-21 시간 18:00
처리현황
답변완료
주관부서
도시정비2과
협조부서

처리기한 연장이력

1차 사유
1. 항상 구정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우리 구에 민원상담으로 신청한 민원과 관련하여, 추가 검토사항이 있어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1조에 따라 처리기간이 7일 연장됨을 알려드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 구 도시정비2과 담당자(구혜린, 02-820-1998)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차 사유
1. 항상 구정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우리구에 민원상담으로 신청한 민원과 관련하여, 추가 검토사항이 있어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1조에 따라 처리기간이 7일 재연장됨을 알려드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 구 도시정비2과 담당자(구혜린, 02-820-1998)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도시정비2과
담당자
구혜린
전화번호
02-820-1998
답변일
2023-02-14 16:42:00
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일하는 구청장, 박일하 구청장입니다.

○○○님께서 우리 구 홈페이지를 통해 올려주신 사당3동 지역주택조합 관련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청구하신 정보는 우리 구에서 해당 정보를 접수·생산하지 않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정보로서 부존재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주택법 제12조에 근거한 조합의 관련 자료공개는 조합원이 행정청이 아닌 해당 조합에 대하여 자료의 공개를 청구할 사항이므로, 조합이 관련 자료를 공개하도록 당해 조합에 통보하였습니다.

아울러 사당3동 지역주택조합과 관련한 민원사항은 우리 구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본 사안이 잘 해결될 수 있도록 협조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끝으로 귀하의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구정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 2. 14.

동작구청장 박 일 하 드림

 

※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도시정비2과 / 과장: 임창기(820-9729), 팀장: 김 진(820-1995), 담당 : 구혜린(820-1998)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 02-820-1470
최종업데이트
2023년 10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