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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대방삼거리역 4번 출구 자전거 적치 관련 민원회신에 따른 집행시기 문의

김OO
작성일
2023-04-25 09:37:00

내용정보

공개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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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동명인으로 신청한 신대방삼거리역 4번 출구 [자전거 적치관련 대책 요구]에 대하여

금지안내 표지판 설치회신(2023.4. 14) 을 받았습니다.


현 시점 2주가 다 되어 가는데, 설치는 언제됩니까.
- 판넬 하나 설치하는데도 2주나 걸립니까?

동작구 도로과에서 대로변 볼라드 설치 조차도 민원접수일 포함 3일이 안 걸리는데.

민원신청인 본인은 해당 장소의 뜨네기가 보행자가 아니라,
동작구 20년 거주자입니다. 해당위치의 인근 거주자입이니.

계속 지켜볼 것입니다.
판넬이 아니라 더한게 붙어 있는 법 안 지킬 놈은 안 지키는거 압니다.
24시간 감시할 수도 없고, 다만, 관에서 할 수 있는 조치는 하라는 겁니다.

- 안내표지판 설치시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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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안내
첨부파일

부서지정 및 처리현황

처리기한
2023-05-03 시간 18:00
처리현황
답변완료
주관부서
교통행정과
협조부서

답변정보

담당부서
교통행정과
담당자
김기성
전화번호
02-820-1642
답변일
2023-05-02 20:23:00
답변

OOO님 안녕하십니까? 일하는 구청장, 박일하 구청장입니다.

OOO님께서 우리 구 홈페이지를 통해 올려주신 ‘신대방삼거리역 4번 출구 자전거

적치 관련 민원 회신에 따른 집행시기 문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요청해 주신 자전거 불법주차 안내 표지판은 2023. 4. 26. 17:00경 설치 완료

하였습니다. 안내표지판 제작 시 처리 절차(홍보물 심의, 디자인 검토 등)에 따라

시일이 소요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울러 제작된 안내표지판은 신대방삼거리역 4번 출구뿐만 아니라 상습적인

관내 자전거 불법주차지역에도 부착하였으며 앞으로도 보행자의 안전을 위한

자전거 불법주차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귀하의 제안 내용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구정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5. 2.

동작구청장 박 일 하 드림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교통행정과 / 과장: 정학진(820-9866), 팀장 : 이미경(820-9872), 담당 : 김기성(820-1642)

 

* 귀하의 개인정보는 민원사무 처리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 02-820-1470
최종업데이트
2023년 10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