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우리동네소식

  • 홈
  • 사당1동
  • 동네소식
  • 우리동네소식

수도민원처리 통합메시지시스템 도입 안내

사당1동
02-582-8582
등록일
2009-10-14
조회수
4330
 *수도 민원처리 통합메시지 시스템 도입 안내*
  • 민원처리 직후 만족여부를 통합메시지시스템에 의해 전화로 자동확인
  • 불만족 민원에 대해서는 체계적인 분석 관리로 고객서비스 제고방안 강구
  • 120번 접수 수도민원도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을 통해 현장민원 처리 요원에게 전달하여 즉시 처리-> 처리결과는 인터넷으로 실시간 확인 가능
자료관리담당
사당1동 행정민원팀 / 02-820-2569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