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우리동네소식

  • 홈
  • 상도4동
  • 동네소식
  • 우리동네소식

서울시 민원제안 대표창구 응답소

상도4동
820-2537
등록일
2015-05-13
조회수
1205
첨부파일


   

생활 불편사항, 정책 제안! 응답소로 신고하세요 !!

 

  응답소란 무엇인가요?

 ‘시민의 민원에 하고 시민의 제안에 하며 통한다’는 의미로 온라인 민원과 제안의 통합창구로 새롭게 탄생한 시스템입니다.

 

 신고방법

 ○ 전       화: 02-120 번호를 누르고 120 상담원에게 불편사항 상담

 ○ 문      자: 02-120 번호를 누르고 불편사항 및 주소를 입력하고 전송

 ○ 스마트폰: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어플 다운 받은 후 불편사항 및 주소 입력

  인 터 넷: 응답소 사이트(http://eungdapso.seoul.go.kr/)으로 접속하여 불편사항 입력

            

 처리과정과 결과는 어떻게 알려주나요?

    민원 신청하실 때 휴대전화, 문자, e메일, SNS,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어플의  처리결과조회에서 알려드리고 응답소 홈페이지(eungdapso.seoul.go.kr)를 통해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
상도4동 행정민원팀 / 02-820-2527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