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 제출기간 : 2022. 12. 2. (금) ~ 12. 12.(월), 11일간
- 제출대상 :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등
- 이용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취학통지서 조회 및 해당 초등학교에 온라인 제출 신청
* 홈페이지 주소 : https://minwon.seoul.go.kr >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 미이용자는 12. 13. ~ 12. 20. (8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2. 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급 서비스
- 신청기간 : 2022. 12. 2. (금) ~ 12. 12. (월), 11일간
- 신청대상 :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신청방법 : 정부 24(누리집·모바일앱) 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발급
붙임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