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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르신 민원도우미 사업 참여자 신청 안내

<어르신 민원도우미 사업 참여자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7.8.1(화) ~ 8.22(화) 18:00

 

○ 신청장소 : 관할 동 주민센터 민원실

 

○ 신청대상 :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

  [신청제외자]

 생계급여, 의료급여 수급자, 정부부처 및 지자체에서 추진중인 일자리사업 참여자,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 장기요양보험 등급판정자

 

○ 모집인원 : 60명(동별 4명)

 

○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 30시간(1일 3시간, 월 10일)

   - 임       금 : 월 270,000원

   - 근무장소 : 각 동 주민센터 민원실

 

○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구직신청서 1부, 신분증(지참)

자료관리담당
상도3동 행정민원팀 / 02-820-2502
최종업데이트
2024년 08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