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아파트 온라인 투표비용 지원 재안내
1. 구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 단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투명한 아파트 관리와 민주적인 의사결정 기반 마련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온라인
투표비용 지원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기간 : 2018. 6월 ~ 예산 소진 시까지
나. 지원대상 : 공동주택 134개 단지(아파트129개, 주상복합5개)
다. 지원조건 : 서울시 공동주택관리규약 준칙 규정을 충족하는 투표시스템 사용
※ 온라인투표 시스템 업체선정 시, 국가기관의 검증을 받은 시스템인지 및 검증 유효기관이 맞는지 여부 반드시 확인
라. 지원횟수 : 제한 없음
마. 신청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주택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신청서류 게재)
바. 지원비율 : 온라인 투표율에 따라 비용의 50%~100% 범위 내 차등지원
구 분 | 지원율 | 구 분 | 지원율 |
투표율 50% 미만 | 50% | 투표율 60% ~ 64% | 80% |
투표율 50% ~ 54% | 60% | 투표율 65% ~ 69% | 90% |
투표율 55% ~ 59% | 70% | 투표율 70% 이상 | 100% |
붙임 온라인 투표 지원신청서 및 지원금 입금신청서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