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전자결재 문서행정서비스 시범사업 희망단지 모집 안내
『맑은 아파트 만들기』 사업일환으로 추진중인 아파트 단지 전자결재문서 행정
서비스 시범사업 참여단지 모집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희망하는
단지에서는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 관내 의무관리 공동주택
나. 신청기간 : '18. 5. 16. ~ 5. 31.(15일)
다. 신청방법 : 신청서(입주자대표회의 회의록 포함)를 작성하여 주택과로 제출
라. 제출방법 : 방문(우편)또는 팩스 이용(첨부파일 참조)
마. 선정방법 : 서울시에서 자치구 추천단지 아파트를 대상으로 자체 심사 후
15개 단지 내외 선정('18. 6월 초 서울시 공동주택 통합정보마당 공지)
바. 기타사항 : 시범기간 동안('18. 7월~12월, 예정) 문서행정서비스 운영비 전액지원
※ 2019년부터는 아파트단지에서 운영비 부담 필요(세대당 월200~300원 추정)
붙임 시범단지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