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동작구소식

  • 홈
  • 사당2동
  • 동네소식
  • 동작구소식

이제, 서울시민 모든말씀 응답소로 통합니다~

민원여권과
820-1277
등록일
2014-05-09
조회수
2479
첨부파일
* 서울시에서는 시민중심의 프로세스로 새로운 민원, 제안 온라인 창구인
응답소(eungdapso.seoul.go.kr)를 2014년 3월 5일 오픈하였으니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응답소 이용방법
- 응답소 홈페이지(eungdapso.seoul.go.kr)로 직접 접속하시거나
인터넷검색사이트에서 "응답소"를 검색한 뒤 접속하시면 됩니다.
-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 접속하셔서 전자민원응답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모바일을 통해서도 응답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응답소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민원,제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문의  ☎ 120
 
※ 응답소 란?
‘시민의 민원,제안에 응답하며 소통한다’는 의미로 서울시의 다양한
소통 채널로 접수된 민원,제안을 통합관리운영하는 시스템입니다.
처리과정도 응답소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빠짐없이 더욱 신속한
답변이 이뤄지도록 돕습니다.
자료관리담당
사당2동 행정민원팀 / 02-820-2592
최종업데이트
2024년 07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