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아파트 온라인투표 비용 지원 안내
2016년 아파트 온라인투표의 전면 확대 시행으로 투표율 제고와 추민참여 확산에 기여하고자 본 사업에 많은 단지가 참여하도록 온라인투표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일부 지원하고자 항오니 지원을 희망하는 단지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관련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2016년 온라인투표 지원 실시
나. 신청기간 : 2016. 3. 14 ~ (지원기간 : 2016. 4월 ~ 예산소진시까지)
※2016.1∼3월 실시한 단지에 대하여도 적격여부 판단 후 소급 지원
다. 지원대상 : 공동주택 136개 단지(아파트 126개, 주상복합 10개)
라. 신청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동작구청 주택과)
마. 지원내용 : 온라인투표 지원 신청단지 투표비용 50%이내 지원
※투표비용 : 세대별 770원, 현장지원수수료 440,000원(세대별, 문자발송 여부에 따라 상이)
바. 지원기준 및 조건
- 서울시 관리규약 준칙 규정을 충족하는 투표시스템 사용
- 동대표 선거?관리규약 준칙 개정 찬반투표 등 각 단지별 연간 1회만 지원
사. 지원절차
아파트 |
지원 신청 |
주택과 |
결과 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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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
비용 청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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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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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대상투표 결정 -투표시스템 결정 -투표비용 확인 |
-지원 심의 *지원 결정 *지원 부결 |
-온라인투표 시행 -투표비용지출증빙자료 제출 |
-투표비용 입금 -투표시스템, 투표율 기록 |
아. 온라인투표 진행절차 : 동작구청 주택과 홈페이지‘공지사항’게시(ppt)
붙임 1. 공동주택 온라인투표 지원계획 1부.
2. 온라인투표 지원신청서 및 지원금 입금 신청서 각 1부.
3. 온라인투표 진행절차(K-Voting 소개자료)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