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전화: 02-820-1114 (120 다산콜센터로 연결)



행복한 변화, 사람 사는 동작 든든한 복지! 동작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HOME
  2. 종합민원
  3. 민원신청
  4. 민원서류발급신청
동작구 민원서류발급서비스는 ‘정부민원포털 민원24’를 통해 24시간, 365일 무중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터넷상에서 민원인이 민원을 일정한 수수료 또는 무료로 출력하여 문서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제공서비스 및 문의상담
  • 토지(임야)대장등본,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 개별공시지가확인원, 주민등록표등(초)본, 건축물대장등, 농지원부등본, 장애인증명서, 모자가정증명서 등 1,000종의 민원에 대해서 발급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민원서류발급(민원24 사이트) 상담
    • 이용문의 : ☎02-2100-4040
    • 문의시간 : 월~금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언제 어디서나 민원24 minwon.go.kr

민원24는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집, 사무실 등 어디서나 1년 365일 24시간 민원을 안내·신청·열람·발급 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정부에서 운영하는 전자민원서비스 입니다.

민원24(민원서류발급신청) 바로가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만족도

한줄의견 작성

자료관리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강소라 / 02-820-1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