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전화: 02-820-1114 (120 다산콜센터로 연결)



행복한 변화, 사람 사는 동작 든든한 복지! 동작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HOME
  2. 종합민원
  3. 종합민원안내
  4. 민원1회 방문처리제

민원1회 방문처리제

민원사무 처리시 행정기관의 내부에서 할 수 있는 자료의 확인, 관계기관 및 부서와의 협조 등에 따른 모든 절차를 담당공무원이 직접 행함으로써 불필요한 사유로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다시 방문하지 아니하도록 하는 제도로써, 민원여권과 민원1회 방문 상담창구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민원내용의 변경, 서류보완 또는 민원처리과정에서 민원인이 직접 설명해야 할 경우의?관련기관 재차 방문은 1회 방문과 무관합니다.

민원해결을 1회 방문으로 OK
  • 설치장소 : 민원여권과 4번창구
  • 문의전화 : ☎02-820-1278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만족도

한줄의견 작성

자료관리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노경 / 02-820-1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