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전화: 02-820-1114 (120 다산콜센터로 연결)



행복한 변화, 사람 사는 동작 든든한 복지! 동작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HOME
  2. 종합민원
  3. 민원조회
  4. 야간ㆍ공휴일 민원처리결과
야간·공휴일 민원센터에서 처리된 민원처리결과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원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게시물 검색
야간·공휴일 민원처리결과
번호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담당부서 등록일 처리현황 조회수
1851 야간에 상가 간판이 계속 점등이 반복됩니다. 공개 이** 도시계획과 2017년04월05일 답변완료 88
1850 불법주차단속 특단의 대책마련 요청하신 민원 공개 황** 교통지도과 2016년10월30일 답변완료 838
1849 지속적인 주차단속 요청 공개 미** 교통지도과 2016년10월30일 답변완료 775
1848 9월 11일(일) 민원 공개 권** 공원녹지과 2016년09월11일 답변완료 894
1847 수관공사 예산 낭비에 대한 주민의견(알마타길 37(대방동e-편한세상)) 공개 전** 도로관리과 2016년09월11일 답변완료 841
1846 마을버스 안전운행 요청 공개 이** 교통지도과 2016년09월07일 답변완료 861
1845 대방역2번출구 에스컬레이터 고장신고 공개 김** 도로관리과 2016년09월06일 답변완료 787
1844 주택가 일반음식점 불법영업 신고 공개 박** 건설관리과 2016년09월05일 답변완료 844
1843 악취 신고 공개 조** 맑은환경과 2016년09월05일 답변완료 777
1842 길고양이 단속 요망 공개 이** 보건위생과 2016년08월14일 답변완료 998
  1. 게시물 처음페이지
  2. 게시물 이전 페이지
  3. 1
  4. 2
  5. 3
  6. 4
  7. 5
  8. 6
  9. 7
  10. 8
  11. 9
  12. 10
  13. 게시물 다음 페이지
  14. 게시물 마지막 페이지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만족도

한줄의견 작성

자료관리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노경 / 02-820-1278